본문 바로가기

제주시/구좌

제주 이효리 이상순님 카페 롱플레이 드디어 다녀왔습니다! (포잉 예약 방법)

반응형
롱플레이










드디어!!!

효리언니의 허스밴드

이상순 님 카페 롱플레이에 다녀왔다.

제주에 사니까

오픈 다음날은 무난히

방문할 수 있을 거란

나의 생각은 틀려도 너무 틀렸었다.

효리언니의 파워를 잠시 잊고 있었다.


때는 바야흐로 이틀 전,

이상순 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자리가 남아있다는 글을 보게 됐다.

허스밴드와 얘기 후

바로 예약하러 들어갔으나

원하는 시간에 바(BAR) 자리는

예약 마감이었다… 좌절…

BUT!!! 그래도 원하는 자리가 있는

오후 시간대로 예약 성공!


칼같이 시간 맞춰서 들어가면

예약 확인 후 자리로 안내해 준다.

우리는 바 정가운데 자리에 앉았다. 그리고 직원이 설명과 함께

사장님의 플레이 리스트가 적힌 종이를 준다.

그리고 주문을 했다.



주문한 메뉴.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4.0
플랫 화이트 6.0
빵 드 젠 4.0



롱플레이는

에스프레소 라인업과

브루잉 라인업, 논커피 등 다양해서

취향껏 골라 주문하면 된다.


메뉴 주문과 함께 주는

플레이 리스트는 기념으로 가져왔다.

뿌듯. 최근 플레이 리스트는

롱플레이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저트류는

구움 과자 3종류와

케이크 1종류로

많지는 않았다.


기다리는 동안 여기저기 찍어보았다.


바쁜 바리스타님들.


메뉴가 빠르게 나왔는데

분업화되어있는 듯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굿즈들.

티셔츠, 머그컵, 에코백, 원두 등등

생각보다 많은 굿즈들이 있었다.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이제 뭐지 싶었는데

서류방식으로 들어있는

신박한 커피 패킹이었다.


롱플레이의 상징 같은(?)

엘피들도 감성 있다.

우드+엘피 못참즤.


손님이 있어서

앞에 가서 찍지는 못했지만

바로 이곳이

사진에서 봤던

사장님인 이상순 님이 음악을 틀어주던 공간!


내부는 화이트 톤에 우드 인테리어로

엘피와 어울리는 감성 뿜뿜이다.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이었다.


내부가 넓지 않은데

사람이 많아서

음악소리가 잘 안 들렸다ㅜㅜ

사장님의 플레이리스트

눈감고 감성 느끼고 싶었는데 쪼꼼 아쉽다.

그래서 또 방문하러 가야겠다^^


주문한 메뉴가 나왔다.


따뜻한 플랫화이트가 유리잔에 나오는 걸 몰랐던 촌스러운 나란 여자…

뜨거운 걸 유리잔에 주다니!

했는데…

맛있다. 커피에 진심인 사장님의 마음이

느껴졌달까?


한라봉 빵인 줄 모르고 맛봤는데

엇?

요녀석…

맛있다.

씹을수록 맛있었다.


컵받침도 예쁘다.

기념으로 가져갈 수 있었는데…

몰라서 못가져왔다ㅜㅜ

아쉽…


플레이리스트가 끝날 때까지

1시간 꽉꽉 채워서

기대했던 롱플레이를 즐기고 왔다. 제주도 카페가 엄청 많은데 이렇게 좋은 퀄리티의 커피를

이상순 님이 직접 고른 음악과 함께

즐길 수 있다니

참 스페셜한 경험이었다.



< 예약방법 >

1. 포잉 (POING) 앱을 다운로드한다.

2. 롱플레이 검색 후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한다.

3. 원하는 좌석 (바, 테이블석)을 선택한다. 4. 예약금을 결제한다. ( 1인당 10,000원 ) (예약금은 방문 확인 후 환불됩니다.)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동복로 44
문의 : 070-4489-4004
영업시간 : 9:00 ~ 17:00
매주 수요일 휴무
주차가능 (CU제주동복점 옆 공터 이용)
포잉 예약 : https://m.poing.io/product/8048?scheme=poing%3A%2F%2Fproduct%3Fid%3D8048
100% 예약제
매주 수요일 낮 12시 예약 오픈
인스타그램 : https://instagram.com/longplay_jeju?igshid=YWJhMjlhZTc=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