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 스타일

[제주 마사지샵] 제주 애월 마사지 잘하는 곳, 피로를 싹 풀어주는 "노블 아로마" 애월점

반응형
노블 아로마









주소 :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곽지 3길 19 2층
문의 : 064-799-8873
운영시간 : 매일 Am11:00 - Pm00:00
연중무휴
고객맞춤 압조절 , 천연 아로마 사용
청결과 위생을 중시하는 관리샵
커플실 단체실 샤워실 완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noblearoma1/?igshid=58ddisrshgyd

 

 

 

 

 

 

5월의 예신인 나는,

관리를 위해 레뷰에서 체험단을 신청해보았다.

어머머???????

당첨이다!!!!!!!

1인 체험권이라

이날은 허스밴드를 기사로 곽지로 향했다.

 

 

하늘이 참, 

맑았다.

하지만 보기보다 바람이 많이 불어서

얼른 들어가서 마사지받고 싶었다.

 

 

곽지해수욕장에서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노블 아로마는 테라스부터 나를 반겨주었다.

날 좋을 때 받으러 오면 제대로 힐링할 듯.

 

 

태국에서 갔던,

마사지샵이 떠올랐다.

깔끔한 화이트 톤의 인테리어가

나의 독소를 싹 빼줄 것 같았다.

 

 

 

 

도착하자마자

가운으로 갈아입기 위해

탈의실로 안내해 주었다.

마사지샵 스멜~

오랜만이다.

무엇보다 탈의실이 깔끔해서 넘 좋았다!

 

 

마사지샵도

제주는 제주구나.

귤이...

제주도 식당에서만 서비스로 주는 줄 알았는데

여기서도 귤을 볼 줄이야.

 

 

따땃한 물과 차를 준비해주셨다.

물에 발을 담그고

릴랙스 하는 시간을 가졌다.

느므 조타.......

 

 

제주도 추천 맛집까지!

센스 대박!

곽지 주변 정보는 잘 몰랐는데

노블 아로마 덕분에 맛있는 식당 정보 득템 했다.

 

 

10여분이 지나고,

커플실 2로 안내받았다.

오... 아로마 향기...

나는 70분짜리 아로마 전신 관리를 제공받았다.

체험단이라서 대충대충인 곳도

가~아끔 있는데

친절한 직원분 덕분에

받는 내내 편안하게 받고 나올 수 있었다.

 

 

마사지받는 시간은 

왜 이렇게 빨리 흘러가는지.

 

 

다 받은 후에, 

나름 마사지를 받아본 입장에서

직원분의 손맛이 따뜻했다고 할까?

착착 감기는 손맛이 피로를 싹 풀어주었다.

또 받고 싶다.

애월로 이사와야하나...

 

 

예신 코스는

따로 없었지만

원하는 관리만 받아도

충분히 예신 관리가 될 듯하다.

아~~~주 만족스러웠던 노블 아로마 방문이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