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지 나들이/육지카페, 맛집

평택역 에스프레소가 맛있는 투토에스프레소바

반응형
투토에스프레소바












지난가을,

일 때문에 평택에 있는 동안

평택역 근처 카페를 샅샅이 뒤져

투토에스프레소바를 발견했다.

출처 : 투토에스프레소바 네이버 업체 사진


버스정류장 바로 앞에 있어

찾기 어렵지 않았지만

예쁜 입구를

정면에서 담을 수 없어서

쬐끔 아쉬웠다.

사장님은 정면 사진을

어떻게 찍었는지 의문이다…


입구 유리에

쓰여있는 레터링 갬성

넘나 내 취향…

사람들이 보건 말건

사진작가 납셔서

여기 저기서 막 찍어댔다.


웰컴 매트로 맞이해 주는 첫인사.

레터링 못 참쥬!


들어가자마자

우드 인테리어의 프론트가

정면에 바로 보인다.

그리고 아기자기한 크기의 내부에

2인 테이블로만 이루어져 있다.

작고 소듕해.


전체적으로

빈티지한 느낌이 많았다.

테이블부터 소품까지.


내부가 넓지 않아서

옷 둘 공간이 없는데

많이는 아니지만

옷걸이가 있었다.

사장님의 세심한 손길에 갬동.


유럽은 안 가봤지만

유럽에 온 느낌의 세팅이다.


뒤에는

투토의 뜻이 적혀 있었다.


*Tutto

: 이탈리아어로

‘모두의’, ‘전체의’라는 뜻으로

누구나 쉽게 에스프레소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되고자 합니다.



상호에 쓰여있듯이

에스프레소 맛집답게

에스프레소 메뉴가

주를 이루고 있었고,

커피를 못 마시는 사람을 위한

논커피도 있었다.


화장실도 감성적일 일이야요…?


화장실 내부는 더하다..

사장님 취향=내 취향

우리 집에도…


셀프바 감성이 이 정도..

잔잔한 아름다움이랄까..?

느므 예쁘당.


이 액자!

나도 사고 싶던 건데!

비싸ㅅ…



주문한 메뉴.


콘판나 3.8

샤워도우 롤 3.0



좋아하는 콘판나와

샤워도우 롤을 주문했다.

쌉쌀 달콤한 에스프레소에는

담백한 빵이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콘판나 한입 마시고

부드러운 식감의

샤워도우 롤을 크림에 찍먹하면

이보다 더 맛있을 수 없다!

너무 맛있오!


지금껏 마셔봤던 에스프레소보다

더 진한 느낌이 있었지만

맛있는 찐함이라서

크림과 빵의 조화가 좋았다.


그래!

바로 이 맛이야!

풉…!


에스프레소 잔은

쌓아야 제 맛!

내가 쌓지는 않았지만…

평택 가면 언니 데리고

또 방문하고 싶다.

끄읏.









주소 : 경기 평택시 평택로 62

문의 : 070-4647-3097

영업시간
Am10:00~Pm21:00
(L.O. Pm20:45)

반려동물 동반 가능

인스타그램
https://instagram.com/tutto_espressobar?igshid=YmMyMTA2M2Y=


728x90
반응형